Starnews

'내가 만든 유니폼' 내 선수가 입는다! 롯데 2026 팬 디자인 콘테스트, 2월 2일까지 진행

발행:
김동윤 기자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콘텐츠로 특별한 공모전을 선보인다.


롯데 구단은 "팬들이 시즌 유니폼과 굿즈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2026 팬 디자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팬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단 콘텐츠로 연결하고, 팬 참여의 가치를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공모전은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월 19일부터 2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구단 이벤트 유니폼인 '썸머 유니폼'과 '자유 주제' 등 2가지다. 썸머 유니폼 부문 당선작은 선수단이 홈경기에서 실제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팬의 손길이 담긴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에 나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다.


접수된 작품은 구단과 메인 스폰서인 형지엘리트의 내부 심사를 통해 주제별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1위 수상자에게는 2026시즌 1루 내야상단석 시즌권 2매와 상금 100만 원, 상품 교환권 40만 원이 제공된다. 2~3위 수상자에게도 상품 교환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번 콘테스트는 팬과 구단이 함께 구단의 문화와 가치를 만들어가는 취지로 기획됐다. 구단은 팬 참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콘테스트 신청 방법과 자세한 사항은 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와 상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현진 '조각미남의 매력!'
지드래곤 '독보적 패션센스'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성근 고백, 거짓말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장성우도 FA 계약... 손아섭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