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선착순 500명 떡국 증정' KB 손해보험, 13일 삼성화재전에서 2026년 설맞이 홈경기 이벤트 개최

발행:
김동윤 기자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사진=KB손해보험 제공

프로배구 남자부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2026년 설을 맞아 특별한 홈 경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KB 배구단은 12일 "설 명절을 맞아 13일 삼성화재와 홈 경기에서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을 앞두고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KB 배구단은 경기장을 찾은 홈 팬들에게 선착순으로 떡국을 제공하는 먹거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경기 중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해 팬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들은 선수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깜짝 순서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KB 배구단은 해외 팬을 초청하여 배구 경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국 문화 체험과 KB배구단 훈련 시설 투어, 최애 선수 미니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총 3박4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해외 팬들이 한국 배구 열기를 직접 경험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KB 배구단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변함없이 경기장을 찾아주신 팬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요한-고아성-문상민, 영화 '파반느'에서 호흡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 활동 수고했어요!'
대세 아이돌 다 모인 '디 어워즈' 포토월
조인성 '눈길 사로잡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정민이 왜 사과하냐" 초유의 5분전 취소 '라오파' 배우 총알받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