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개막전 경품 자동차 2대 걸었다' 충남아산, 내달 2일 파주와 홈 개막전

발행:
김명석 기자
/사진=충남아산FC
/사진=충남아산FC

프로축구 K리그2 충남아산FC가 2026시즌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충남아산 구단은 오는 3월 2일 오후 2시 충남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신생팀 파주 프런티어 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6 1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른다. 2026시즌의 첫 공식 경기이자, 임관식 감독 체제로 치르는 첫 경기다.


새 출발을 알리는 자리인 만큼 충남아산 구단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구단주 오세현 아산시장와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시축에 나서 2026시즌의 힘찬 출발을 알린다. 공연 라인업도 화려하다. 하프타임에는 여자 아이돌 일레븐이 무대를 꾸미고, 종료 후에는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 안성준이 클로징 공연을 펼쳐 홈 개막전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홈 개막전의 하이라이트는 경품 이벤트다. 경기 추첨에는 캐스퍼 2대를 비롯해 세탁기, 냉장고, TV, 스타일러 등 다양한 가전제품이 제공된다. 팬들은 입장 시 배부되는 경품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장 외부 광장에서는 푸드트럭과 무료 커피차가 운영되며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한편 3월 2일 열리는 파주와의 홈 개막전 티켓은 2월 19일부터 NOL 티켓을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현장 판매도 이뤄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아시안게임까지 지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