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마눌' 데니안, 여장셀카 공개전 "맛보기"

발행:
이정빈 인턴기자
ⓒ출처=데니안 트위터
ⓒ출처=데니안 트위터


그룹 god 출신 데니안이 여장셀카를 약속한 가운데 우선 맛보기 사진을 올렸다.


데니안은 2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맛보기"라며 코 윗부분까지만 나온 사진을 공개했다.


당일 오전 데니안은 여장을 한 '예쁜언니' 사진으로 한 차례 주목을 받았다. 최근 진행된 채널A 월화드라마 '굿마이 마눌' 촬영에서 데니안이 긴 웨이브 머리에 노란 카디건을 걸친 봄처녀로 분했기 때문.


사진이 공개되자 데니안은 "아 어제 '굿바이마눌' 방송분 마지막 8회 예고에 여장한 거 잠깐 나왔나본데 오늘 사진까지 푸셨네요. 아 오늘 도망가야하나"라며 민망함을 드러냈고 "다들 있다 혹시라도 보게 되면 비닐봉지 꼭 들고 보시길. 방송 끝나면 나도 여장셀카 한 장 올리겠음"라고 덧붙이며 여장 셀카 공개를 약속했다.


맛보기로 올린 사진에서 데니안은 긴 머리에 눈화장을 짙게 한, 누가 봐도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사진에 임했다. 뿐만 아니라 얼굴의 밑 부분은 나오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티즌은 "맛보기 말고 전체 공개를 원합니다" "데니안 생각보다 여장이 잘 어울린다" "예쁘다. 사진만 보고 반하는 남자들 꼭 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니안의 이 같은 변신은 29일 채널A '굿바이 마눌' 8회분에서 공개된다. 방송은 오후 8시 50분.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