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의 남자' 인교진, 소이현과 달콤 데이트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


'해피엔딩'의 인교진이 소이현과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될 JTBC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극본 김윤정·연출 곽영범 심윤선) 22회에서는 소이현과 인교진이 함께 동물병원을 찾아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제작사 측은 이날 오후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최근 서우와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인교진과 소이현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극중 호주에서 방송 기자 박나영(소이현)의 뉴스를 보고난 후 푹 빠져 끊임없이 애정공세를 펼쳤던 이성훈(인교진)의 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이루게 된 셈. 태평양을 건너 이뤄진 사랑, '태넘사 커플'의 로맨스 전개에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일 서울 신촌의 한 동물병원에서 진행된 촬영 당시 더운 날씨와 좁은 촬영 장소 탓에 고충에 시달리면서도 소이현과 인교진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열정적인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소이현과 인교진은 이미 전작에서 커플 호흡을 한 번 맞췄던 만큼 더욱 완벽한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있다"며 "종영까지 남은 3회 분 동안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