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이하이·백아연, 가수로 재회..'Mercy' 합창

발행:
최보란 기자
<방송캡처=SBS 가요대전>
<방송캡처=SBS 가요대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톱3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이 가수가 돼 당당히 한 무대에 올랐다.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은 29일 오후 8시45분부터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2 SBS 가요대전에서 'Mercy'로 한 무대에 올라 특별한 합동 무대를 꾸몄다.


먼저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은 박지민이 자신의 노래 'I Dream'을 부르며 등장했고,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된 드레스를 입은 백아연이 '느린 노래'로 멜로디를 이어 받았다. 무대 중앙에서 화이트 의상을 입은 이하이가 '1, 2, 3, 4'를 부르며 나타나 톱3의 등장을 마무리 했다.


각자의 노래를 마친 세 사람은 한 무대로 이동해 'K팝스타'에서 불러 화제가 됐던 'Mercy'를 열창, 유쾌한 댄스로 'K팝스타' 시즌1이 발굴해 낸 보석들의 멋진 합동 공연이 펼쳐졌다.


'K팝스타' 심사위원이자 백아연, 박지민이 소속된 JYP의 프로듀서이기도 한 박진영이 피아노 반주로 이들의 합동 공연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가요대축제는 'The Color of K-POP'이라는 주제와 함께 가수 아이유, 수지, 배우 정겨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비스트, 2AM, 인피니트, 엠블랙, 틴탑, 카라, 포미닛, 씨스타, 애프터스쿨, 시크릿 등 주요 아이돌 스타들과 성시경, 김원준, 김완선 등 인기 가수들의 총출동한 무대들로 270분간 펼쳐졌다.


또한 이번 가요대전에서는 프로젝트 그룹 다이나믹 블랙(이기광 정진운 호야 이준 엘조), 다이나믹 블루(양요섭 조권 우현 지오 니엘), 다즐링 레드(니콜 효린 전효성 현아 나나), 미스틱 화이트(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윤 리지)의 무대와 선후배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함께 공개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