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차승환·김예분은 누구? '코바언니'·'신문선' 유명

발행:
김성희 기자
김예분 차승환 커플 <사진=스튜디오원규플러스>
김예분 차승환 커플 <사진=스튜디오원규플러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김예분(40)과 개그맨 출신의 배우 겸 사업가 차승환(40)의 결혼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전성기 시절이 재조명 받고 있다.


예비신랑 차승환은 지난 199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MBC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축구해설가 신문선, 하리수 개인기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얼굴도장을 찍었다.


차승환은 1999년에는 제 3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코미디언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개그맨으로서 이름을 알렸다.


이후에는 각 방송사를 넘나들며 출연했다. 그는 지난 2003년 KBS 2TV '그녀는 짱'에서 엄일섭 역을 맡으며 배우로도 활동했다. 2007년 개봉한 영화 '더 게임', '소풍'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케이블채널 SBS 플러스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도 깜짝 등장했다.


예비신부 김예분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으로도 유명하다. 김예분은 지난 1994년 미스코리아 미에 선발된 뒤 SBS '달려라 코바', SBS '인기가요' 등에서 MC를 맡았다. 이후 공백을 가진 뒤 2008년 방송을 재개했으나 거짓방송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당시 KBS 2TV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에 출연해 골프장에서 우연히 마주친 전직 대통령에게 '각하'라는 호칭 대신 '전하'라는 호칭을 썼던 에피소드를 털어놨으나 이미 라디오 사연으로 알려져 논란을 일으켰다.


김예분은 2010년 다시 골프시트콤으로 재기했으나 방송활동을 접고 푸드스타일리스트로도 변신했다. 김예분은 지난해 제9회 향토식문화대전 푸드스타일링 금상을 수상해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차승환과 김예분은 오는 3월16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1년 열애 끝에 화촉을 밝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