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작가데뷔' 조여정 "요가는 나만의 뷰티노하우"

발행:
김성희 기자
배우 조여정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조여정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조여정이 뷰티 전도사로 나섰다.


조여정은 23일 오후 2시 서울 광화문 KT 올레스퀘어에서는 '조여정's 힐링 뷰티' 출간 기념회에서 요가로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조여정은 "제가 좋아하는 말 중에 누군가를 아는 것은 그 사람을 사랑한다는 게 있다. 이 말처럼 나를 안다는 게 나를 사랑한다는 의미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책에는 요가를 첫 주제로 잡았는데, 저는 요가를 선택했지만 (독자들은)꼭 요가가 아니더라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자신에게 돌아올 수 있는 뷰티노하우인 것 같다"고 말했다.


조여정 외에도 피부과 의사 등 전문가들이 게스트로 참석해 뷰티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그는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데뷔한 뒤 제가 제 자신을 컨트롤하고 실천 노하우들을 적다 보니 전문가들과 얘기를 하면서 내 방식이 맞는지 얘기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조여정은 지난 1997년 잡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16년 동안 여배우로 살아오면서 체득한 노하우를 총망라 했다. 평소 '동안미모'로 알려진 만큼 음식을 필두로 요가, 도예 등 다양한 주제로 독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했다


그는 일반적인 스타 뷰티책과 달리 이너 푸드를 중점으로 '스스로를 가꾸고 사랑하라'는 주제로 차별화를 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