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신혜, 대만 첫 단독 팬미팅 성료..숨 가쁜 2박3일

발행:
안이슬 기자
사진=S.A.L.T.엔터테인먼트
사진=S.A.L.T.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신혜가 대만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가졌다.


박신혜는 지난 13일 대만으로 출국해 14일 첫 단독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2010년 대만드라마 '선풍관가'에 출연했던 박신혜는 대만 입국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도원국제공항에는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이 몰려들었다. S.A.L.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팬미팅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는 CTV, TVBS, TTV, CTS 등 대만 주요 방송사는 물론 중국시보, 연합보, 중앙사, 명보주간 등 주요 언론들이 참석해 열기를 입증했다.


박신혜는 기자회견 외에도 대만의 장수 연예프로그램 '완전오락' 등 많은 언론들과 인터뷰를 가지고 팬미팅을 앞둔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박신혜는 14일 타이베이 Att Show Box에서 열린 팬미팅 1부에서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OST인 '스토리(Story)'를 라이브로 부르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날 팬미팅에는 '마이 디어(My Dear)'의 작곡가인 친 오빠 박신원이 등장해 박신혜와 함께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2주는 '상속자들'의 차은상으로 돌아간 박신혜가 팬들과 직접 교감을 한 시간이었다. 이날 박신혜는 차은상 따라잡기, Q&A, 망고주스 만들기 등 '상속자들'과 관련된 이벤트들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신혜는 극 중 차은상의 교복을 입고 등장해 객선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대만 일정을 마치고 지난 15일 귀국한 박신혜는 곧 태국에서도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박신혜는 SBS 새 드라마 '피노키오'의 주인공 최인하로 분해 오는 11월 국내 시청자를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