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퀴' 서인영 "풀세팅 고집..장고부부 돌려보낸 적도"

발행:
김현록 기자
서인영 / 사진제공=MBC
서인영 / 사진제공=MBC


'세바퀴-친구찾기'의 서인영이 집 앞에 찾아온 장동건-고소영 부부를 그대로 돌려보냈던 사연을 털어놨다.


서인영은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세바퀴-친구찾기'에 출연해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고소영과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상구두, 짙은 화장을 고집하며 '센 언니' 이미지로 각인 됐던 서인영은 "집착을 놓을 수 있게 된 가장 큰 계기가 고소영의 조언 덕분"이라고 전하며 본의 아니게 집 앞까지 찾아 온 장고 커플을 그냥 돌려보냈었던 일화를 털어놨다.


서인영은 "과거에는 무조건 속눈썹까지 완벽하게 붙이며 풀 세팅이 되어야 외출을 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고소영과 한참 자주 만나며 친해지던 당시 고소영이 장동건과 함께 갑작스럽게 집 앞에 찾아와 밥 먹자고 나오라고 해 당황스러웠다며 '세팅 시간이 오래 걸려 못 만날 것 같다'고 두세 번을 거절해 돌아가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이후 고소영과 여행 중에 고소영이 '왜 그렇게 자신을 피곤하게 만드냐'며 '쥐고 있는걸 좀 내려놓고 편하게 지내라'고 진심어린 조언을 해 그 뒤로는 진한 화장도 자제하고 높은 구두에서도 내려오게 됐고 설명했다.


서인영은 "고소영의 조언으로 예전 질풍노도의 시기에서 벗어나 많이 편해졌다"고 덧붙여 주변을 폭소케 했다.


한편 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세바퀴'에는 서인영 외에 쥬얼리 멤버였던 박정아와 이지을 비롯해 솔비, 박현빈, B1A4 산들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