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연시를 중국에서 맞은 그룹 빅뱅이 중국 톱스타들마저 사로잡았다.
최근 중국 온라인에는 빅뱅의 매력에 빠진 중국 스타들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낳았다.
빅뱅은 지난 31일 중국 2015-2016 후난TV 신년 콘서트에 출연하고 1월 1일에는 베이징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중국 톱스타 이역봉(리이펑)과 진위청(천웨이팅)은 2015-2016 후난TV 신년 콘서트 빅뱅의 무대에 마음을 빼앗겼다. 특히 이역봉은 사랑에 빠진 듯 달달한 눈빛으로 빅뱅의 무대를 감상해 웃음을 자아낸다.
중국 최연소 아이돌 TFBOYS 역시 빅뱅의 공연이 시작됨과 동시에 팬으로 분해 V.I.P(빅뱅 팬클럽) 못지 않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지난 1일에는 중국 배우 리샤오루와 가내량(자나이량) 부부가 빅뱅 베이징 콘서트를 관람한 사진이 중국 네티즌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가내량과 리샤오루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빅뱅의 콘서트를 즐기고 있다.
중국스타들의 빅뱅 사랑은 새삼스럽지 않다. 지난해 10월에는 중국 배우 장쯔이가 미국에서 빅뱅 콘서트를 관람한 인증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빅뱅은 오는 9일~11일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일본 돔 투어를 개최한다. 또한 2월 17일에는 제 5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에 완전체로 출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