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동거' 한은정X김구라, 설렘가득 꽃시장 데이트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사진제공='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배우 한은정이 개그맨 김구라와 설렘 가득한 봄맞이 꽃시장 데이트를 즐겼다.


14일 MBC에 따르면 이날 첫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한은정과 방주인 김구라의 재회 순간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집주인 한은정은 새로운 계약 조건으로 김구라에게 '봄맞이 화분 갈이'를 위해 함께 꽃시장에 가줄 것을 제안했고, 김구라가 이를 흔쾌히 승낙했다.


한은정은 봄 처녀 의상을 입고 행복한 표정으로 김구라와 함께 꽃시장을 방문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한은정과 김구라는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듯한 묘한 기류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사진 속 선인장과 다양한 나무들을 구경하던 한은정은 갑자기 김구라에게 작은 꽃 한송이를 건네며 수줍은 미소를 날렸다. 이에 김구라는 "이게 뭐예요?"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지만, 이내 "예쁘긴 예쁘네"라며 눈을 지그시 감고 꽃향기를 맡으며 미소를 지었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