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수지, 박지윤 이어 '가요광장' 새DJ 발탁

발행:
문완식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 /사진=스타뉴스
개그우먼 이수지 /사진=스타뉴스


개그우먼 이수지가 라디오 DJ로 변신한다.


4일 KBS에 따르면 이수지는 오는 15일부터 KBS 쿨FM '가요광장'(낮 12시~오후 2시)의 새 진행자로 나선다. 지난 4월 DJ에서 물러난 박지윤의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이수지는 "나른한 점심시간, 청취자 여러분들에게 무한긍정 에너지를 마구마구 쏴드려서 남은 하루를 기분 좋게 보낼 수 있게 돕고 싶다"고 라디오 DJ 입성 포부를 밝혔다.


KBS 관계자는 이수지의 DJ 기용에 대해 "이수지는 그동안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등 여러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감초 게스트로 정평이 나있을 뿐 아니라 '황정민의 FM대행진' 등 KBS 라디오 간판 프로그램의 스페셜 DJ로도 활약해 그 진행 능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라디오에 특화된 친근한 매력으로 12시 청취자들을 무장해제 시킬 거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이수지는 KBS 2TV '개그콘서트'로 2016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KBS 원톱 개그우먼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을 뿐 아니라 KBS 2TV 시트콤 '마음의 소리', JTBC 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 등 여러 드라마에 얼굴을 비추는 등 활동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개그맨 동료인 유민상과 함께 가상결혼 예능 프로그램인 JTBC '최고의 사랑'에 출연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예능감을 뽐내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