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둘째 임신 9월 출산 예정 "감사한 마음"(공식)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김태희/사진=스타뉴스
배우 김태희/사진=스타뉴스


배우 김태희(39)가 둘째를 임신했다.


26일 오전 김태희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김태희 씨가 최근 둘째를 임신, 오는 9월 출산 예정으로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비에스컴퍼니는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또 한 번 축복처럼 찾아온 만남에 김태희 씨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항상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김태희는 지난 2017년 1월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37)와 결혼했다. 이어 같은 해 10월 득녀 소식을 전해 팬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한편 김태희는 2000년 CF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천국의 계단' '구미호 외전'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마이 프린세스' '용팔이'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스타로 입지를 다졌다. 또한 영화 '중천' '싸움' '그랑프리' 등에서도 주연을 맡은 바 있다.


◆다음은 김태희 임신 관련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희 씨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입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은 포근한 날, 김태희 씨에게 찾아온 따뜻하고 기쁜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께 전하려 합니다.


김태희 씨가 최근 둘째를 임신, 오는 9월 출산 예정으로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또 한 번 축복처럼 찾아온 만남에 김태희 씨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항상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