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정다은 동성열애 인정 "사귄지 꽤 오래됐다"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정다은과 열애를 인정했다.


한서희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한서희는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네티즌의 댓글에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라고 말했다. 옆에 있던 정다은은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 사귄다"고 말했다.


이에 한서희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 지 오래됐을 거다"라고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두 차례 열애설이 붉어졌지만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지난달 25일 정다은은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고 네티즌들은 네일아트 등을 근거로 해당 여성이 한서희라고 추측, 첫 번째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어 지난 5일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베트남 다낭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두 번째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에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저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 20살 때 알았던 언니다"라고 즉각 해명했다. 또 한서희는 6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저는 레즈비언이 아니다. 오해하고 계시는데 전혀 아니다"라며 "그런 이상한 이야기하지 마라"고 전한 바 있다.

/사진=한서희,정다은 인스타그램

한편, 한서희는 빅뱅 탑과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지난 2017년 9월 서울고등법원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 등을 선고받았다. 정다은은 지난 2013년 종영한 '얼짱시대7'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 2016년 지인들과 함께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년 10월형을 선고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