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5월의 신부 된다.."쇼핑몰 공동 운영 연인과 비공개 결혼"[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44)가 5월 결혼한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입장을 내고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준희의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앞서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해요"라며 "그동안 말씀 못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거 같아서 고백합니다"라며 "결혼식은 5월 2일"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준희는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지인분들께도 말씀도 못드리고 초대도 못드려 이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주세요"라고 말했다.

김준희는 지난 3월, 쇼핑몰 '에바주니'를 함께 이끌던 연하 남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이란 사실을 공개했다.


한편 김준희는 1994년 혼성그룹 뮤(Mue)로 데뷔, 이후 영화 '짱', '오! 브라더스', 드라마 '학교2', '여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이후 쇼핑몰 에바주니를 론칭, 에바홀딩스 CEO로 활동 중이다.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다음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가 전한 김준희 결혼 소식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