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은이·김동현, 결혼 30년만에 황혼이혼 "자유롭게 살기 바란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MBC
/사진=MBC


가수 혜은이(63)가 배우 김동현(69)과 황혼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9일 한 매체는 혜은이가 김동현과 지난해 7월 가정법원 협의를 거쳐 이혼하게 됐다고 전했다.


혜은이의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이 이혼하게 된 계기는 김동현이 "당신을 너무 많이 고생시켜서 미안하니까 이제라도 좀 편안하고 자유롭게 살기 바란다"며 이혼을 요청했다고. 두 사람은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고 친구처럼 지내기로 했다.


또 혜은이의 측근은 혜은이가 당시 심정 고통으로 김동현과의 이혼 사실을 차마 주변에 밝히지 못했다고 전했다.


혜은이는 김동현과 이혼한 심경을 29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마이웨이'에서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혜은이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꺼야'로 데뷔해 '비가', '나는 여자예요', '이별의 종점', '후회', '내남자', '감수광', '진짜진짜 좋아해', '열정', '뛰뛰빵빵'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70, 80년대 스타로 활동했다.


혜은이는 1984년 한 사업가와 결혼해 4년 만인 1988년에 이혼, 1990년 김동현과 재혼했다. 혜은이는 김동현의 사업실패로 인한 빚보증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각종 행사와 밤무대에서 활동했다.


김동현은 1975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제1 공화국', '여명의 눈동자', '일지매', '불멸의 이순신', '대조영', '아내의 유혹', '광개토대왕' 등에 출연한 중견배우다. 김동현은 지난 2012년과 2016년 사기죄로 벌금형을 선고받았고, 2018년과 2019년에도 금전 문제를 겪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