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준호, 오늘(23일) 코로나19 양성 판정 받아..'자가격리'[공식]

발행:
이경호 기자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사진=스타뉴스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사진=스타뉴스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23일 소속사 싸이더스HQ(sidusHQ)는 "당사 소속 배우 손준호 씨가 23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싸이더스HQ는 "손준호 씨는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갔습니다"며 "현재 감염경로 파악을 위해 보건 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으로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즉시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입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당사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수칙을 준수하겠습니다"면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했다.


◆다음은 손준호 소속사 싸이더스HQ(sidusHQ)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sidusHQ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손준호 씨가 4월 23일(금)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손준호 씨는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갔습니다.


현재 감염경로 파악을 위해 보건 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으로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즉시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수칙을 준수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