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전지현이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고혹적인 가을 주얼리 광고컷을 공개했다.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복근과 잘록한 허리 라인이 드러난 올블랙 패션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은 이번 광고컷은 주얼리&워치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와 뮤즈 전지현이 함께한 2021년 가을 광고 비주얼로 짙은 가을 무드의 정의할 수 없는 아득한 공간 속 전지현만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 그리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강조한 감각적인 포즈가 어우러져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광고에서 전지현은 짙은 와인 컬러와 톤 다운된 블루 컬러가 조화를 이룬 고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배경 앞에서 수트, 미니 드레스 등 시크한 올블랙 의상에 은은한 반짝임이 아름다운 스톤헨지의 로즈골드 주얼리로 품격 있는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매 컷마다 대체불가 여배우 다운 당당함이 느껴지는 유려한 몸짓과 전지현만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눈빛으로 어두운 밤하늘 속 빛나는 별처럼 황홀하고 신비로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그는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더한 블랙 롱 드레스, 각선미를 강조한 블랙 미니 드레스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한편,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의 다채로운 주얼리 펜던트와도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넷플릭스 '킹덤:아신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전지현은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tvN 새 드라마 '지리산'으로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