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코로나19 돌파감염 확진 "오한 발열 증상..3차접종 완료"[전문]

발행:
윤상근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31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NQQ&디스커버리채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생끝에 밥이온다'는 오는 31일 화요일 저녁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첫 방송되며, kt seezn의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사진제공=NQQ&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2021.08.3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개그맨 강재준이 31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NQQ&디스커버리채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생끝에 밥이온다'는 오는 31일 화요일 저녁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첫 방송되며, kt seezn의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사진제공=NQQ&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2021.08.3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개그맨 강재준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강재준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강재준이 지난 16일 오한과 발열 증상을 느껴 PCR 검사를 진행했고, 17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콴엔터테인먼트는 "강재준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마친 상태이며, 예정돼 있던 스케줄은 모두 중단하고 자가격리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콴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콴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개그맨 강재준이 지난 16일 오한과 발열 증상을 느껴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17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강재준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마친 상태이며,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은 모두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