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아도라(ADORA)가 엠넷 '아티스탁 게임'에 출연한다.
19일 오후 소속사 AUR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도라는 오는 10월 3일 첫 방송되는 엠넷 '아티스탁 게임'에 참가한다.
ADORA(아도라)는 데뷔 전부터 하이브(전 빅히트뮤직)의 전속 프로듀서로 활동했고 BTS의 '봄날', 'Not Today', 'Euphoria'와 TXT의 'Our Summer', '간지러워' 등 수많은 히트곡에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2021년에는 가수로 데뷔, 직접 제작 전반에 참여한 'MAKE U DANCE (feat. 은하 of VIVIZ)', '어린이름 (The Little Name)', 'Trouble? TRAVEL!' 등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색을 가진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가수들이 하나의 주식이 되어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고 그 가치를 전 세계 시청자들의 가상의 게임머니로 투자 받는 형식이다.
AURA엔터테인먼트는 "데뷔 전부터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던 아도라가 '아티스탁 게임'을 통해 보여줄 재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도라는 오는 26일 새 앨범 'Adorable REbirth'로 컴백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