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환희, 조세호 소속사와 전속계약 "드라마 '법쩐' 합류"[공식]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박환희 /사진제공=이미지나인컴즈
배우 박환희 /사진제공=이미지나인컴즈

배우 박환희가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18일 "박환희 배우가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가족이 됐다"며 "당사의 체계적인 배우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박환희 배우가 보다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연기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환희는 오는 2023년 상반기 방영예정인 SBS 새 금토 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 연출 이원태)에 합류 소식을 전했다. 드라마 '법쩐'은 '태양의 후예'를 공동집필한 김원석 작가의 신작이다. '태양의 후예'는 박환희가 간호사 최민지 역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박환희와 김원석 작가는 이번 '법쩐'을 통해 7년 만에 재회한다.


드라마 '법쩐'은 법과 결탁한 쩐의 카르텔에 맞서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거침없이 싸우는 우리 편의 이야기를 다룬 통쾌한 복수극이다. 박환희는 극 중 은용(이선균 분)의 누나 은지희 역할을 맡았다. 박환희는 극 중 은지희의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표현할 예정이다.


박환희는 2015년 KBS 2TV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해 '태양의 후예' '함부로 애틋하게' '질투의 화신' '왕은 사랑한다'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며 시청자들과 만났다.


한편 이미지나인컴즈는 방송인 조세호, 지상렬, 가수 KCM, 배우 김현규, 인플루언서 신지연, 유현준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