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유기견 보호소에 '전참시' 출연료 전액 기부..꾸준한 선행

발행:
김나연 기자
배우 이기우가 1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 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수사극이다. 오는 17일 첫 방송.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기우가 1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 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수사극이다. 오는 17일 첫 방송.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기우가 유기견 보호소에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다.


이기우는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에 매니저이자 배우인 애주와 함께 출연하여 케미를 선보인 가운데, 출연료를 전액 기부한 사실이 알려졌다. 해당 기부금은 유기견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그는 '전참시'에 출연해 "반려견 테디를 만나지 못했으면 어땠을 것 같냐"의 질문에 "반려견 테디로 인해 많은 것이 달라졌다. 테디를 만나지 못했다면 유기견과 같은 사회적 문제에 관심이 없었을 것 같다"라며 "강아지 입양하고 싶으면 꼭 유기견 입양해라"라고 당부했다. 이어 유기견 센터 보호소 봉사활동을 하고, 유기견을 위한 사료 1톤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기도.


이기우는 유기견 테디를 입양한 이후 꾸준히 유기견 이동 봉사, 유기견 보호소 봉사, 유기견을 위한 사료 기부 등 유기 동물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후원 바자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2021년에는 게스트로 출연했던 KBS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출연료를 전액 기부하는 등 유기 동물을 향한 적극적인 모습들을 보인 바 있다.


한편 이기우는 지난 10월부터 영화 '폭로'를 촬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