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최시원, 남다른 바이브..잔망美 폭발 예고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티빙 '술꾼도시여자들2'
/사진제공=티빙 '술꾼도시여자들2'

'술꾼도시여자들2' 배우 최시원의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6일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 측은 최시원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최시원은 남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마이웨이의 삶을 사는 예능PD '강북구' 역을 맡아 등장마다 인상 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사진 속 최시원은 마이크를 꼭 쥔 채 서 있는가 하면, 주판과 리모컨을 양손에 들고 잔망미 넘치는 표정을 선보이고 있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 캐릭터 '강북구'가 또 어떠한 상황을 벌인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지난 7, 8화에서 강북구는 안소희(이선빈 분)와의 애정 전선에 불을 지피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긴 것에 이어 엄마의 얼굴을 닮고 싶지 않아 일부러 살을 찌웠던 어린 시절의 남모를 아픔을 고백,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면모로 다음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이 과정에서 최시원은 안소희와의 뜨거운 로맨스는 물론 술꾼들과의 '환장의 티키타카'를 실감 나게 그려내 극에 재미를 더했으며, 감춰져 있었던 강북구의 슬프고도 복잡 미묘한 심정을 작은 떨림 하나까지 짚어내는 감정 열연으로 몰입도를 높여 마지막까지 펼칠 연기 변주를 기대케 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