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00만' 다즈비, 日 네 번째 싱글 공개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다비즈 /사진제공=액셀러즈
다비즈 /사진제공=액셀러즈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가 네 번째 일본 싱글을 발매했다.


13일 자정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즈비가 가창자로 참여한 TV 애니메이션 '츤데레 악역 영애 리젤로테와 실황의 엔도 군과 해설의 코바야시 양'(이하 '츤리제/ツンリゼ')의 오프닝곡 '솔직하지 못한 말'(イビツナコトバ/이비츠나 코토바)이 공개됐다.


'솔직하지 못한 말'은 지난 7일 일본 MBS 및 TBS에서 첫 방송된 애니메이션 '츤리제'의 오프닝 테마곡으로,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싶지만 전할 수 없는 주인공 리젤로테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솔직하지 못한 말'은 화려하고 귀여운 느낌의 업템포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평소 다즈비의 잔잔한 보컬 스타일과는 또 다른 색다름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돼 시청자의 감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2022년 유니버설 뮤직 재팬을 통해 일본 메이저 데뷔에 발을 내디딘 다즈비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대형 크리에이터다. 한국어 싱글 '밤비'로 국내 데뷔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다즈비는 일본 공식 팬클럽도 오픈하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다즈비의 소속사이자 인터넷 뮤직 콘텐츠 기업 액셀러즈는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 라온에 이어 다즈비까지 일본 애니메이션 음악으로 데뷔한 아티스트다. 앞으로도 일본은 물론, 전 세계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뮤직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제작하고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