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황정민 "'구닥다리 진행' 박명수, 여기서는 그러면 안돼"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황정민이 13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교섭'(감독 임순례)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에 인질로 한국인들이 납치된 피랍 사건을 배경으로 교섭 전문 외교관 재호(황정민 분)와 국정원 요원 대식(현빈)이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 '교섭'은 오는 18일 개봉한다. /2023.01.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황정민이 13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교섭'(감독 임순례)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에 인질로 한국인들이 납치된 피랍 사건을 배경으로 교섭 전문 외교관 재호(황정민 분)와 국정원 요원 대식(현빈)이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 '교섭'은 오는 18일 개봉한다. /2023.01.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황정민이 출연해 박명수와 만났다.


20일 오전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는 'KBS 쿨FM 설 특집 '5일간의 음악여행''으로 '전설의 고수' 편으로 황정민이 함께 했다.


이날 황정민은 "애청자 여러분 황정민입니다"라면서 "설 첫날 여러분 만나 뵙게 돼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라디오쇼' 청취자들에게 인사를 했다.


'라디오쇼' DJ 박명수는 황정민에게 영화 홍보차 출연한 것을 언급했다. 이에 황정민은 "개봉할 때마다 홍보 때 인사드리고 있다"라면서, '라디오쇼'에는 첫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황정민에게 "앞으로 다른 건 하지 마시고, 여기 나오세요. 잘 해드릴게요"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명수는 "우연치 않게 유튜브 '할명수'에도 나오시게 됐어요. 저한테, 진행을 구닥다리로 하느냐고 했다. 그런데 왜 또 나오셨어요?"라고 말했고, 황정민은 "유튜브는 유튜브지만, 여기는 또 어떻게 하시는지. 여기도 구닥다리로 하면 안 되니까"라면서 특유의 유머 감각을 뽐냈다.


한편, 황정민은 지난 18일 개봉한 영화 '교섭'에서 주연을 맡았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러면 안돼" 故 송영규, 동료배우들 '추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美 역대 최고 이적료 LAFC 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