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미주 "이이경과 썸? 절대 아냐..그냥 현재 진행" 밀당 [스타이슈]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조현아의 목요일 밤' 영상 캡처
/사진='조현아의 목요일 밤' 영상 캡처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가 배우 이이경과의 관계를 언급했다.


16일 조현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 "이미주 충격고백. 전 남친들 생각도 안 나'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조현아는 이미주에 대해 "얘기 못 하는 사람 있으면 말도 걸어준다"라고 칭찬했다. 이미주는 "이게 중요한 게 우리 인원이 진짜 많지 않았나. 근데 한 명이 말을 하고 집중을 안 하면 다른 사람이 말해버려. 그래서 집중을 해주는 거다. 얘가 그렇게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에 나도 그렇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유재석 미담 만들고 싶지 않은데 롤모델이 재석 오빠라서 보고 배우는 걸 해주는 거다. 언니도 끝까지 다 인사하고 그랬다. 항상 옷 갈아입고 나서 마주치고 그랬다"라고 얘기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미주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과 러브라인을 이루고 있다. 조현아는 "내가 이이경 씨랑 무대를 한 걸 보고 나서 둘이 뭐 있냐고 물어봤는데 아니라더라"라고 말했다. 이미주는 "아니다"라면서도 애매한 표정을 지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전 연인을 말하는 과정에서 "좋았던 것도 기억나지 않고 나빴던 것도 기억이 안 난다. 그냥 그 사람이 보고 싶어"라고 털어놨다. 조현아는 "근데 너 누군데... 혹시 이이경 씨?"라고 하자, 이미주는 "그냥 그 사람은 현재 진행... 여기까지 할게요"라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