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브래드 피트♥' 27세 연하 여친, 폴 웨슬리와 공식 이혼[★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폴 웨슬리, 이네스 드 라몬 / 사진=SNS
폴 웨슬리, 이네스 드 라몬 / 사진=SNS

배우 폴 웨슬리와 이네스 드 라몬의 관계가 공식적으로 끝났다.


17일(현지시간) US위클리는 "폴 웨슬리가 결혼 5년 만에 아내 이네스 드 라몬과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며 "두 사람의 결별의 이유로 '성격 차이'를 들었고, 재산 분할은 추후 결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82년생으로, '뱀파이어 다이어리'시리즈를 통해 유명세를 떨친 폴 웨슬리는 2018년 6월 주얼리 사업가인 이네스 드 라몬과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5년 만인 지난해 9월 이혼을 발표했고, 이후 폴 웨슬리는 18세 연하의 모델 나탈리 쿠켄버그와, 이네스 드 라몬은 27세 연상의 브래드 피트와 데이트를 시작했다.


특히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지난해 11월 보노 콘서트를 함께 즐긴 후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두 사람은 '바빌론' 시사회 애프터 파티에 함께 참석하는 것은 물론, 생일 파티, 새해 전야까지 함께 보내며 굳건한 애정을 과시했다.


브래드 피트는 지난 발렌타인 데이에는 LA에 위치한 이네스 드 라몬의 사무실에게 본홍 꽃다발과 보석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결혼 생활을 한 뒤 현재 이혼한 상태이며 슬하에 여섯 명의 아이를 두고 있다. 양육권은 물론, 프랑스 남부에 있는 토지와 포도밭을 포함한 일부 합작 사업을 두고 법정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