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FA 대어' 지창욱, 결국 홀로서기

발행:
이승훈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의 배우 지창욱이 9일 오전 화상으로 진행된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2022.05.0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의 배우 지창욱이 9일 오전 화상으로 진행된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2022.05.0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배우 지창욱이 홀로서기에 나선다.


14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지창욱이 별도의 법인을 준비하며 1인 기획사를 설립한 후 본격적으로 홀로서기 행보를 펼치는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지창욱은 지난 7일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재계약을 하지 않고 아름다운 이별을 결정한 바. 지창욱이 이번에 홀로서기에 나선 소속사는 지창욱과 10년 넘게 같이 일을 한 매니저가 주축이 된 1인 기획사다.


지창욱은 2008년 독립 영화 '슬리핑 뷰티'로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흡인력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다.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OST도 직접 부르는 등 독보적인 활동 스펙트럼을 구축하고 있기도.


영화, 드라마, 음악을 오가며 '올라운더' 입지를 굳히고 있는 지창욱이 1인 기획사 설립 이후 어떤 새 출발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창욱은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 '최악의 악'에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유지태 '여유로운 미소'
'보검매지컬, 기대하세요'
'다정한 심형탁 가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