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스프라이트 새 모델 발탁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가수 박재범이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새 모델로 발탁됐다.


스프라이트의 모델이 된 박재범은 대한민국 힙합씬을 대표하는 가수로 프로듀서와 사업가,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이 시대의 MZ세대가 열광하는 아티스트이자 롤 모델로 각광 받고 있다.


지난 21년에 이어 스프라이트의 모델로 선정된 박재범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스프라이트와의 상쾌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전 세계 19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며 입안 가득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는 올해 박재범과 함께 힙하고 쿨한 스프라이트만의 매력을 전할 캠페인을 펼친다.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히트 브레이커(Heat Breaker)' 스프라이트로 날려버리는 박재범의 스웨그 넘치는 'STAY COOL'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박재범이 스프라이트의 힙한 트렌디함과 잘 부합해 이번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박재범만의 꾸밈없는 솔직한 쿨함과 만나 더욱 상쾌하고 강렬해질 스프라이트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박재범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을 소개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등 MC로서 활약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