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톰 크루즈, 英 찰스 3세 위해 하늘 날았다..대관식서 경의

발행:
김나연 기자
톰 크루즈 / 사진=BBC
톰 크루즈 / 사진=BBC
톰 크루즈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톰 크루즈가 찰스 3세 영국 국왕 대관식 콘서트에 참석해 경의를 표했다.


7일(현지시간) 영국의 찰스 3세 국왕이 대관식을 치르고 영국과 14개 영연방 국가의 군주임을 공식 선포했다. 데드라인 등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이날 윈저성에서 영국 찰스 3세 영국 국왕 대관식 콘서트에 참석했으며 사전 녹화된 영상 속에 등장했다.


영상 속 톰 크루즈는 직접 비행기를 조종했고, 그는 카메라를 향해 찰스 3세 국왕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톰 크루즈는 "폐하, 당신은 언제든지 제 윙맨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찰스 3세 국왕은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대관식을 마친 후 축하 행사가 열리는 대관식 콘서트에 참석했다. 해당 콘서트에는 2만여 명의 시민이 참석했으며 케이티 페리, 라이오넬 리치, 안드레아 보첼리 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한편 톰 크루즈는 최근 몇 년 동안 영국을 자신의 고향으로 삼았고, 그의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제작하는 동안 여러 달을 영국에서 보냈다. 그는 대관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TWO'('미션 임파서블8')의 촬영 또한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해 영화 '탑건: 매버릭'으로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톰 크루즈는 올해 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TWO'를 촬영 중이다. 북미 기준 2024년 6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