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일, 이향수·엄유신 등과 어버이날 봉사..'선한 영향력' 전파

발행:
이경호 기자
모델 이영숙(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가수 이향수, 향기네 무료 급식소 임성택 대표, 배우 한지일, 모델 진정아, 배우 엄유신./사진제공=한지일
모델 이영숙(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가수 이향수, 향기네 무료 급식소 임성택 대표, 배우 한지일, 모델 진정아, 배우 엄유신./사진제공=한지일

원로 영화배우 한지일이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사랑을 실천했다.


한지일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경기도 부천의 송내 향기네 무료 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한지일은 가수 이향수, 배우 엄유신, 시니어 모델 이영숙, 모델 진정아 등과 함께 봉사활동에 나섰다.


엄유신, 이영숙, 진정아./사진제공=한지일

이날 한지일은 150명의 어르신들에게 닭백숙 급식과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선한영향력을 전파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또한 한지일은 계육가공전문업체 (주) 서경(대표 서경재)에서 닭볶음탕용 닭 500인분을 지원 받은 것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영숙, 한지일./사진제공=한지일

한지일은 "이번 봉사에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했다. 어른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행복했다"라면서 "서경의 지원도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지일은 5년 넘게 향기네 무료 급식소에서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외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면서 연예계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