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인뮤지스 박민하, 3년 열애 끝 결혼..경리 "왜 이렇게 눈물나"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박민하가 결혼한 가운데, 멤버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두 사람을 축복했다.


박민하는 13일 3년간 교제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박민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알리며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 해오면서 저도 몰랐던 제 모습들을 발견하게 해주고 환하게 웃게 해주고 또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이라며 신랑을 소개한 바 있다.


박민하의 결혼식에는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함께 웨딩 화보를 찍는가 하면 금조가 축가를 불렀고, 이유애린이 부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완벽했던 그녀의 웨딩 데이. 내가 왜 이렇게 눈물이 나냐고. 행복하고 이쁘게 잘 살아. 난 또 신났어"라는 글과 함께 박민하의 결혼식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문현아 또한 "어제 민하의 결혼식 이모저모 모음집"이라며 "꽃들이 너무 아름다웠고 샴페인 와인도 맛있었고, 민하가 신경 쓴 모든 곳이 민하스러웠다. 엄마가 되니 결혼식에서 울고불고. 멤버들 울지 말라고, 그만하라고 해놓고. 아버님 멘트에 눈물 콧물"이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부케를 받은 이유애린은 "슈퍼모델 시절부터 나인뮤지스까지 우리의 20대 청춘을 함께 보낸 각별한 내 동생. 너무 축하해"라며 박민하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박민하는 200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했고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했다. 2016년 배우로 전향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