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튜버 박위, 전신마비 후 만난 '분노유발자' 썰 공개[세치혀]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세치혀' 표창원과 박위가 썰 옥타곤에서 대격돌한다.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서는 '셜록홈즈 세치혀' 표창원과 '미라클 세치혀' 박위, '함무라비 세치혀' 서아람의 썰 플레이가 공개된다.


이날 대한민국 1세대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유튜버 '위라클' 박위가 준결승전에서 만난다. 등장할 때부터 무시무시한 포스로 썰 피플을 압도한 '표(카)리스마' 표창원과 최악의 상황에서도 좌절하지 않는 '파워 긍정킹' 박위, 완벽하게 결이 다른 두 세치혀의 맞대결이 성사된 것. 과연 누가 '함무라비 세치혀' 서아람과 결승전에 격돌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표창원은 '개구리 소년 사건', '엽기토끼 살인 사건' 등 대한민국의 영구 미제 살인 사건들을 들려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범인의 확실한 물증이 있는 한 미제 사건은 공개했고, 이를 듣던 전현무는 표창원에게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동했다는 전언이다. 썰 마스터단 장도연은 영화 '살인의 추억'을 연출한 봉준호 감독을 소환한다.


표창원과 준결승전에서 맞붙게 된 박위는 '긍정킹'인 자신을 '킹받게' 만든 썰로 응수한다. 전신마비 진단을 받은 이후에도 긍정 마인드로 살아온 '초긍정' 박위는 살면서 만났던 분노유발자들 이야기를 풀공개하자 이를 듣던 썰 마스터단은 물론 썰 피플들까지 대분노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이 박위에게 했던 말과 행동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첫 출전에 썰 피플의 과몰입을 유도하며 썰 마스터단으로부터 '하이브리드 세치혀'라는 칭송을 받은 '함무라비 세치혀' 전직 검사 서아람은 "법정 안에 스릴러, 코미디, 멜로 모든 장르가 다 있다"라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법정 썰'을 대방출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상상을 초월하는 서아람의 '찐 법정 생활 썰'에 혓바닥 옥타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30일 오후 10시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