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종수 측 "오늘(31일) 부친상, 가족들과 빈소 지키는 중"[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배우 김종수가 30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 제잘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개념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이지은)이 오합지졸 선수들과 홈리스 월드컵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미디 영화 '드림'은 4월 26일 개봉한다. /2023.03.3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종수가 30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 제잘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개념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이지은)이 오합지졸 선수들과 홈리스 월드컵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미디 영화 '드림'은 4월 26일 개봉한다. /2023.03.3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종수가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31일 스타뉴스에 "김종수의 부친께서 금일 별세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김종수는 현재 가족 분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다. 장례는 가족 및 친지분들과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유가족 분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고인의 빈소는 부산 시민장례식장 302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6월 2일 엄수된다.


한편 김종수는 1985년 연극 '에쿠우스'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영화 '범죄와의 전쟁', '아부의 왕', '스파이', '스물', '헌트' 등에 출연했다.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대기록' 홍명보호, 멕시코전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