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김소은, 장미꽃이 쏘아올린 두 번째 열애설.."친한 사이" 부인[공식]

발행:
최혜진 기자
김소은(왼쪽), 송재림/사진=스타뉴스
김소은(왼쪽), 송재림/사진=스타뉴스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의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이를 부인했다.


1일 송재림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또한 열애설의 근거가 된 장미꽃 사진에 대해 "(송재림) 혼자 본가에서 촬영한 것으로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김소은의 소속사 아센디오 측 역시 열애설을 부인했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소은이 장미꽃을 찍을 당시 매니저와 함께 있었다"며 "아무래도 장미꽃 시즌이다 보니 사진이 겹치지 않았나 싶다"고 설명했다.

/사진=김소은, 송재림

앞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지난달 21일 장미꽃 사진을 올렸다. 그러나 같은 시기 비슷한 구도의 장미꽃 사진이 게재되며 열애설 의혹이 불거졌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부인한 상황이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말에도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두 사람은 비슷한 시기에 일본 도쿄 여행 중인 사진을 업로드해 의심을 샀다. 이에 당시 김소은 소속사 측은 "김소은은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스태프들과 함께 일본 여행에 간 것"이라면서 "각자 일본 여행 중이던 김소은과 송재림이 연락이 돼 김소은 스타일리스트와 셋이 만났다. 여행 시기가 우연히 겹쳐서 만난 것일 뿐이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송재림과 김소은은 2014년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했다. 2016년에는 드라마 '우리 갑순이'로 부부 호홉을 맞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