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스타랭킹 女 배우 6주 연속 1위..글로벌 덕임 파워

발행:
김노을 기자
22일 서울 여의도 한 웨딩홀에서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종방연이 진행되고 있다.  조윤희 이세영 박준금 이동건 구재이 오현경 라미란 차주영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22일 서울 여의도 한 웨딩홀에서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종방연이 진행되고 있다. 조윤희 이세영 박준금 이동건 구재이 오현경 라미란 차주영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세영이 스타랭킹 스타배우 여자 랭킹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6주 연속 정상을 수성했다.


지난 5월 25일 오후 3시 1분부터 6월 1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5월 4주(10차) 스타랭킹 스타배우 여자 랭킹 투표에서 이세영은 1만 983표를 획득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세영은 지난해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 역을 맡아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세영의 뒤를 이어 2위는 윤아(3천284표), 3위는 박은빈(2천386표)이 자리했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미선, 유방암 투병 중 'SNS 공구'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