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블리 이어 최성봉도..자택서 숨진 채 발견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최성봉 인스타그램
사진=최성봉 인스타그램

가수 최성봉이 숨진 채 발견됐다.


21일 경찰에 따르면 최 씨는 전날 오전 9시41분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향년 33세.


앞서 최성봉은 전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제 삶의 마지막으로 팬분들께 보내는 글이면서 이 글이 보인다면 나는 이미 죽어있을 것"이라는 내용의 글로 극단적 선택을 암시한 바 있다.


이어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정말 많은 분들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살아왔다.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라며 "마지막 글이라 이 분통함을 알리고 싶지만, 여러분께 지난 세월 받은 사랑이 더 커 마음속에 묻기로 결정했다. 저의 어리석은 잘못과 피해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 후원금 반환 문의를 해주신 모든 분께 반환을 해드렸다. 제 목숨으로 죗값을 치르려 한다"고 했다.


이어 "찬란하게 살아온 삶의 여정에 후회는 없다. 최선을 다해 살아왔고 하루하루 행복을 갖기 위해 노력했다. 나를 도와준 많은 분께 미안하다. 버틸 때까지 버틴 것 같다"고 적었다.


한편 고 최성봉은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1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최성봉은 대장암 3기와 갑상선암, 전립선암 등을 진단받았다고 주장하며 팬들의 거액의 후원금을 받았으나 2021년 모두 거짓이었음이 드러났다. 당시 그는 "저를 진심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암 투병이라는 거짓 위선과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가슴 깊이 속죄 드린다"며 "후원금을 돌려 드리기 위해 지방의 식당에서 일하고 있다. 시간이 다소 걸리더라도 여러분께 받은 후원금을 평생 갚으며 위선으로 기만한 죄 평생 뉘우치며 살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