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민하, 엑소 디오와 완벽 연인 케미.."그저 감사할 뿐"

발행:
김나연 기자
김민하 /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김민하 /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하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포착됐다.


김민하는 지난 15일 자정 공개된 엑소 디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 깜짝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19일 정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을 통해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촬영하는 김민하의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민하는 디오와 함께 기타를 치고 사진을 찍는 등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또한 자신의 영상을 보고 두 눈을 질끈 감으며 쑥스러워해 현장의 웃음을 유발하는가 하면, 촬영 중간중간 세심하게 모니터링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촬영을 준비하던 그는 "상상이 되는 좋은 노래들이 많아서 영화를 듣는 것 같았다. 너무 좋았다"라며 '기대' 앨범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을 말했다. 이어 이번 촬영에 대해 그는 "그저 감사할 뿐이었다. 출연하기로 하고 노래를 들으니까 확실히 상상이 더 잘 됐다. 그림이 더 잘 그려졌다"라고 말하기도.


또한 김민하는 "디오 미니 앨범 2집 '기대'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말한 데에 이어 "너무너무 좋으니까 많이 들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제가 나오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도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이번 촬영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민하가 출연한 엑소 디오의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유튜브 'EXO'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일릿 민주 '꽃향기가 폴폴~'
엔하이픈 '자카르타 공연도 파이팅!'
정수빈 '팬미팅 잘 다녀올게요~'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