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톰 크루즈, 25세 연하 재벌 여친과 결별 "아이 만난 후 며칠만"[★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톰 크루즈, 엘시나 카이로바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엘시나 카이로바 인스타그램
톰 크루즈, 엘시나 카이로바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엘시나 카이로바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열애를 공식화했던 러시아 재벌 여자친구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러시아인 여자친구 엘시나 카이로바와 결별했다. 지난해 12월 런던의 한 파티장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개월도 채 안돼 헤어진 것.


톰 크루즈는 최근 엘시나 카이로바의 자녀들과 만났고, 이후 며칠 만에 결별을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영국 런던의 같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상황. 소식통은 "두 사람의 로맨스는 끝이 났지만, 친구로 남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61세의 톰 크루즈와 36세의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해 영국 런던 그로스브너 광장에서 열린 파티에 함께 참석한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한 소식통은 "톰 크루즈와 엘시나 카이로바는 하나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 몇 주 동안 매우 가까워졌지만, 사생활 보호를 위해 함께 사진이 찍히지 않도록 많은 주의를 기울였다"며 "두 사람은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부유하지만 일반 커플이 하는 데이트를 많이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의 로맨스는 짧게 끝나게 됐다.


엘시나 카이로바는 전직 모델로, 2022년 러시아의 재벌 드미트리 체즈코프와 이혼 경험이 있다. 그의 전 남편은 한 인터뷰에서 "3년 간의 치열한 이혼 소송으로 1억 5천만 달러(약 1994억 원)를 잃었다. 톰 크루즈는 그녀가 비싸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