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홍지희 결혼 발표 "♥예비신랑, 선하고 다정한 사람"[전문]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홍지희 결혼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홍지희 결혼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홍지희가 결혼을 발표했다.


홍지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결혼하게 됐다. 사적인 일이라 쑥스럽고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오랜 시간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분들, 제 곁에 소중한 많은 분께 꼭 알려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내 짝꿍은 내게 늘 선하고 따뜻한 기운을 주는, 아주 다정하고 좋은사람"이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이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응원과 축하를 부탁드려도 되나"라고 전했다.


이어 "보다 더 나은 인간으로, 또 변함없이 열심히 하는 배우로 살겠다"라며 "꼭 다들 행복해라. 읽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홍지희는 2009년 영화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로 데뷔해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빅마우스'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 등에 출연했다.


◆ 이하 홍지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제법 봄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다들 건강하고 평안하신가요? 저는...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나누고자 합니다.


제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사적인 일이라 쑥스럽고 조심스럽기도 한대요, 오랜 시간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분들, 제 곁에 소중한 많은 분께 꼭 알려드리고 싶어, 용기를 내어 글을 써봅니다.


제 짝꿍은 저에게 늘 선하고 따뜻한 기운을 주는, 아주 다정하고 좋은 사람이에요. (코미가 제일 좋아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이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응원과 축하를 부탁드려도 될까요?


전보다 더 나은 인간으로, 또 변함없이 열심히 하는 배우로 살겠습니다. 꼭 다들 행복하셔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