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수현 측, 김새론과 '새벽 밀착 사진' 열애설에 "확인 후 얘기 드리겠다"[공식]

발행:
수정:
한해선 기자
배우 김수현, 김새론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수현, 김새론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수현 측이 김새론과의 열애설을 인지하고 확인에 나섰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관계자는 24일 스타뉴스에 김새론과 열애설이 불거진 것에 "확인 후 이야기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김수현과 김새론의 열애설은 김새론이 이날 새벽 자신의 계정 스토리에 김수현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면서 불거졌다.


사진 속 김새론은 김수현과 밀착해 볼을 맞대고 있었다. 김새론은 김새론은 윙크 표정에 미소를 더해 기분 좋은 상태임을 보였고, 김수현은 술에 취한 듯 멍한 눈동자를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이날 술자리를 갖고 만난 건지 궁금해했는데, 김새론이 곧바로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면서 열애설에 대한 의구심이 생겨났다. 김수현은 1988년생으로 36세,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23세. 두 사람은 12세 띠동갑의 나이 차이가 난다.


배우 김새론, 김수현 /사진=김새론

김수현과 김새론은 과거 같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소속 배우였다. 그러나 김새론이 지난 2022년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후 소속사와 이별, 별다른 연기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는 와중에 이 같은 근황을 알려 주목받고 있다.


한편 김새론은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부근에서 만취한 채 운전을 하다 인도 위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했다. 이에 그는 음주운전 등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지난해 4월 벌금 2천만 원을 선고받았다.


김수현은 최근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퀸즈그룹 법무이사 백현우 역으로 출연 중이다. '눈물의 여왕'은 지난 17일 4회에서 13%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인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