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수지, 봄맞이 나들이 같이 가고 싶은 女스타 1위 [스타폴]

발행:
최혜진 기자
배우 수지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이두나!'는 오는 20일 공개된다. /2023.10.18 /사진=이동훈
배우 수지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이두나!'는 오는 20일 공개된다. /2023.10.18 /사진=이동훈

배우 겸 가수 수지가 봄맞이 나들이 같이 가고 싶은 여자 스타로 선정됐다.


수지는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종합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앱 스타폴(STARPOLL)에서 진행된 '봄맞이 나들이 같이 가고 싶은 여자 스타는?' 설문에서 8497표를 얻고 1위에 올랐다.


수지는 전체 투표 9461표 중 89.8%이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그의 뒤를 이어 가수 송가인이 546표를 획득하며 2위를 차지했다. 가수 겸 배우 윤아는 208표를 얻으며 3위에 랭크됐다. 뒤를 이어 배우 이세영, 손예진이 각각 4위, 5위에 올랐다.


한편 스타폴은 뉴스, 커뮤니티, 공연 정보 등 최애 스타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아티스트 종합 콘텐츠 서비스다. 팬들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팬덤 놀이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