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음주운전' 김새론, '효녀' 됐다..2년만 연극으로 복귀[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1심 선고공판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서고 있다. /2023.04.05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1심 선고공판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서고 있다. /2023.04.05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후 연극으로 복귀한다.


17일 스타뉴스 확인 결과, 김새론은 오는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동작구 CTS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연극 '동치미'에 출연한다.


김새론은 극 중 '효자' 팀으로, 작은딸 정연 역을 맡아 출연한다. 김새론은 '동치미' 연극 6회에 출연한다.


김새론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후 처음 연기 복귀 활동을 '동치미'로 해 주목 받는다. 김새론은 2021년 방송된 드라마 스페셜2021-'그녀들' 이후 약 3년 만에 연기 복귀를 하는 것. 그 사이 나온 넷플릭스 '사냥개들'은 김새론 분량을 최소한으로 편집했다.


/사진=동치미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부근에서 만취한 채 운전을 하다 인도 위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했다. 이에 그는 음주운전 등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지난해 4월 벌금 2천만 원을 선고받았다.


김새론은 자숙의 시간을 가지던 도중 생일파티를 떠들썩하게 해 진정성 논란이 있었으며, 생활고로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했지만 친구가 일하는 카페에서 거짓 아르바이트 행세를 했다고 알려지며 진정성이 의심됐다.


또 김새론은 지난달 배우 김수현과 볼을 맞댄 사적인 사진을 자신의 계정에 공개해 논란이 또 불거졌다.


매번 논란의 연속이었던 김새론의 복귀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