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요정재형' 임수정 외모 자신감.."이게 나쁘지 않지 않나?"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사진=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배우 임수정이 남다른 외모 자신감을 자랑했다.


28일 오후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내향인 중에 가장 화려한 수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요정재형' 게스트로 나선 임수정은 1998년 한 매거진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데뷔하게 된 순간을 추억했다. 그는 "그렇게 크지도 않은 키에 무슨 자신감으로 '전속 모델을 뽑는다'는 기사를 보고 스스로 응모를 했다. 어릴 때부터 배우, 유명인, 예술인 직업에 대한 동경이 있어서 '어떻게 해서든지 이 길을 가봐야겠다'라고 어린 마음에 생각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임수정은 "전문 모델 같은 체격 조건은 아니지만, '이게(비주얼) 좀 나쁘진 않지 않나?'라고 생각했다. 어릴 땐 지금보다 자존감이 더 높았던 것 같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후 응모를 하게 된 임수정은 경쟁률이 다소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임수정은 "1년 정도 전속 모델로 활동했다. 그때 배두나, 공효진, 김민희 등이 패션 매거진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배우로 갔던 그 길을 나도 비슷하게 가게 됐다. '조금 더 주체적으로 내 감정, 나를 표현하는 일을 해야겠다.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야겠다'라고 생각했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임수정은 강윤성 감독의 신작 디즈니+ '파인'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혜윤 'AAA 2025' 인기상 女배우 예선 투표 1위[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라과이에 2-0 승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