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문가영,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문가영/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문가영/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배우 문가영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패션 부문에 이어 뷰티 부문의 새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돌체앤가바나는 문가영의 뷰티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새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화려하면서도 매력적인 마스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눈빛을 담은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가영은 2023년 명품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후 감각적인 패션 센스와 다양한 스타일 소화력을 보여줘 왔다. 지난 9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25 SS 컬렉션에도 글로벌 앰버서더로 자리를 빛내며 현지 외신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브랜드의 컬렉션 의상을 착용한 화보는 매거진 W 10월호 스페셜 에디션 커버를 장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돌체앤가바나는 패션에 이어 뷰티를 대표하는 얼굴로 선정된 문가영이 가진 특유의 아름다움으로 브랜드의 패션과 뷰티의 연결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문가영은 2025년 공개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으로 브라운관 컴백 소식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의 앰버서더 활동과 미술 전시회 오디오 도슨트로 참여해 목소리 재능기부에 나서는 등 다방면에서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