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살림남' 이희철 충격 비보..생전 SNS 보니 "아홉수 아픈만큼 성장" 먹먹[스타이슈]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고 이희철 SNS
/사진=고 이희철 SNS
/사진= KBS 2TV '살림남'
/사진=풍자 SNS


방송인 풍자가 인플루언서 이희철의 비보를 직접 알렸다.


풍자는 7일 "이 글을 쓰면서도 믿어지지 않지만 오빠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 지인 분들 중 아직 소식을 접하지 못하신 분들 위해 글 남깁니다. 너무나도 사랑하는 서울살롱 이희철 오빠가 오늘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적어 올렸다.


이어 "부디 좋은 곳 갈 수 있길 기도해 주세요.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아직 연락이 닿지 않은 지인 분들이 많습닌다. 제 연락처, DM 주시면 장례식장 안내드리겠습니다"라며 안타까운 비보를 전했다.


고 이희철은 풍자와 절친한 사이로 인플루언서 겸 요식업 CEO, 포토그래퍼 겸 비주얼 디렉터로 활동했으며 2023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고정 합류해 시선을 모았다.


당시 그는 엄청난 화장품을 자랑하며 "이렇게 바르니까 별명이 압구정 고윤정 소리를 듣는다. 우아하면서 세련됐다. 나랑 비슷하다", "코로나19 때 엄청 힘들었다. 9년째 압구정에서 장사하는데 주변 가게들이 다 없어졌다" 등의 고백을 털어놓았다.


고 이희철은 가장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이래도 되나 싶을만큼 너무나 힘들었던 아홉수 2024년.. 사실 저에게는 건강도 마음도 지치고 참 정말 힘든 한해 였어요"라며 "아픈만큼 배우고 성장한다는 걸 잘 알아서 겸허하고 단단하게 잘 이겨 내리라 믿고 기꺼이 감사하게 잘 보내주려 합니다. 이 또한 고마웠다고! 2024년의 어려움 들은 꼭 건강한 내 밑거름 으로 잘 쓰겠다고! 2025년 새해에는 우리 꼭 보다 더 건강하게 !! 유연한 삶 을 유지하며 매 순간 감사로 넘치는 한해가 되길 바라고 소망 합니다!"라고 알리며 먹먹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