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스틴 버틀러, '10세 연하 ' 카이아 거버와 3년만 결별 [★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카이아 거버 오스틴 버틀러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카이아 거버 오스틴 버틀러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오스틴 버틀러와 톱모델 카이아 거버가 결별했다.


7일(현지시간) 피플지에 따르면 33세의 오스틴 버틀러와 23세의 카이아 거버가 열애 공개 3년 만에 결별했다.


TMZ는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최초 보도하며 "오스틴 버틀러, 카이아 거버는 지난해 말에 관계를 끝냈다. 오스틴 버틀러는 최근 카이아 거버 가족의 멕시코 휴가에도 참여하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두 사람은 결별과 관련한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오스틴 버틀러, 카이아 거버는 지난 2021년 12월 LA에서 함께 목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두 사람은 여러 번 함께 모습이 목격됐고, 3개월 후인 2022년 3월 W 매거진의 파티 레드카펫에 함께 등장하며 연인 사이를 공식화했다.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서 거침 없는 애정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2022년 멧 갈라에 참석해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오스틴 버틀러 주연의 영화 '엘비스'가 최초 상영된 후 진한 키스를 나누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또한 카이아 거버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 등에 오스틴 버틀러와 동행하며 응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카이아 거버는 90년대를 풍미한 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딸로, 대를 이어 패션계를 접수한 톱모델이다. 오스틴 버틀러는 지난 2022년 엘비스 프레슬리의 전기 영화 '엘비스'의 주연을 맡았고, 이후 '듄: 파트2'(2024) 등에 출연하며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우뚝 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