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도와주세요"..손연재, 아들 돌 앞두고 SOS 요청 [스타이슈]

발행:
수정:
김미화 기자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스위치'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4일 개봉. 2023.01.02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스위치'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4일 개봉. 2023.01.02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가 아들 돌을 앞두고 SOS를 쳤다.


손연재는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도와주세요 흐흑"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은 육아책의 한 부분을 찍은 사진으로 손연재는 아기의 '밥태기'에 대한 고민을 찍어 올렸다.


앞서 손연재는 아들이 약 6개월 된 시점부터 자신이 직접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며 열혈 엄마의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아기가 돌이 다가올 무렵부터 밥태기(밥+권태기, 아기가 이유식을 잘 안 먹기 시작하는 시기)가 시작되지 고민을 올린 것이다.


/사진=손연재 개인 계정

돌 즈음부터 밥태기가 시작되는 아기들이 많은 가운데, 손연재의 아들도 평소보다 이유식을 많이 먹지 않고 거부하는 듯하다.


이처럼 손연재는 보통 엄마들처럼 육아 고민을 나누며 소통하고 있다.


앞서 손연재는 2022년 8월 9세 연상의 금융인과 결혼했으며 지난 해 2월 아들을 얻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어반자카파, 이 겨울 감성 가득한 무대
도경수-지창욱 '조각도시 조각미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훈장부터 APEC까지..지드래곤 전성시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