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석구, 김혜자와 나이 차 뛰어넘는 로맨스.."떼 써서 출연"[유인라디오]

발행:
김나연 기자
손석구 / 사진=유튜브 유인라디오
손석구 / 사진=유튜브 유인라디오

배우 손석구가 '유인라디오' DJ 유인나와 첫 연기 호흡을 맞춘다.


4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 '유인라디오'에는 게스트로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다. 손석구는 유인나를 향해 "'유인라디오'를 봤는데 유인나의 목소리가 너무 좋다고 느꼈는데 실제로 들어도 좋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이날부터 4주간 시청자들의 사연을 각색한 코너 '사랑인나'로 호흡을 맞춘다. 유인나와 손석구는 '사랑인나'를 통해 외국에서 일어난 한 만남을 담은 시청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즉석 연기에 도전,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렘과 웃음으로 가득하게 만든다.


또한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속 인생 캐릭터 '구씨'를 연기하며 전성기를 만들어낸 손석구는 "인생 캐릭터를 만난 게 행운인 것 같다. 배경 자체가 시골이었기 때문에 좋은 공기와 함께 평온한 마음으로 촬영했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


2025년 기대작이자 손석구의 신작인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에 대한 이야기도 밝혀진다. 극중 손석구는 김혜자와 함께 부부로 출연,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역사적인 로맨스를 그릴 예정으로 손석구는 "이 작품에 참여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떼를 써서 출연하고 스케줄을 조정해서라도 촬영했다"며 '나의 해방일지'에 이을 새로운 인생작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